에어부산과 BNK부산은행이 여행 적금 상품을 지난달 출시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출시한 상품으로 상품 명은 "에어부산 여행플러스 적금"이라고 합니다. 최대 이율이 무려 연 9.5%나 된다는 이 적금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은행 여행플러스 적금 소개
여행플러스 적금은 상품에 가입을 한 뒤 에어부산과 부산은행 이용 실적이 있으면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 상품입니다. 따라서 에어부산 우대쿠폰과 여행 자금을 마련하기 위한 사람들을 겨냥한 상품입니다. 가입 기간은 6개월이며, 최소 1만 원부터 최대 30만 원까지 납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은 총 10,000좌가 모두 판매될 때까지이며, 최대 2023년 7월 31일까지 이므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소진되기 전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우대이율 최대 6.50% p 받는 방법
1) 부산은행카드(BC)로 에어부산 결제 이력이 있는 경우 연 1.00% p
2) 최근 3년 간 정기예금 또는 적금 가입이력이 없었던 경우 연 1.50% p
3) 에어부산 회원인 경우 연 1.00% p
4)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203명 추첨하여 특별 이율 제공 연 3.00% p
여행플러스 적금 가입 혜택
부산은행의 해당 적금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에어부산은 적금 가입한 고객에게 에어부산의 국제선 항공권 1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매월 5만 원 이상 납입한 고객에 대해서는 BNK부산은행 적금 5,000원 캐시백 쿠폰, 국내선 항공권 5,000원 할인 쿠폰, 국제선 좌석 1만 원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또한, 적금 만기 시,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권 3%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적금 가입 방법
여행플러스 적금은 모바일뱅킹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BNK부산은행 앱을 다운 받아 "여행플러스 적금"을 검색하시어 가입하시면 됩니다.
에어부산 관계자에 의하면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BNK 부산은행과 여행 맞춤 적금 상품을 출시했고, 앞으로도 여행객의 의견에 따라 다양한 항공, 금융 융합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이라면 9.5%의 최대금리 혜택을 누리시고 자금도 더욱 효율적으로 마련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